문재인 케어를 반대하는 의사들의 움직임과 반응을 '의료'와 '복지'차원에서 다루려고 했다.

그러나 의협 비대위 모습을 보면 최대집이 그동안 해오던 극우 보수 태극기 집회와 너무 유사하다.

결국, 최대집은 의사협회를 이용해 문재인 정권 흔들기를 하고 있는 셈이다.

#문재인케어 #의사협회비대위 #최대집 #극우보수 #아이엠피터

****************************************

 

‘문재인 케어 반대’ 의협 최대집 투쟁위원장, 극우단체 대표로 드러나|

 

태극기 집회 등에서 “박근혜 탄핵 부당” 외치고

‘자유통일해방군’이라는 극우단체 대표 맡기도

10일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문재인 케어 반대’를 외친 대한의사협회 국민건강수호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에서 투쟁위원장을 맡고 있는 최대집 씨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이 부당하다고 외치고 있는 극우단체 대표를 맡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22923.html

 

그렇담 쓰레기집단이라 비난받아도 별로 변명할 여지가 없다는 얘기겠죠.
3만명이 운집했다했나요?
문득 궁금해졌습니다.
그 3만의 의사들 중 지난 촛불집회에 참여해 박근혜탄핵과 적폐청산을 외친 의사는 있을까?있다면 몇명쯤이나 될까?

사람이 먼저라는 생명이 먼저라는 철학없이
생명을 다루는 일 하는 사람들을 의사도 아닌 의사선생님이라 불러줘도 될까요?

여기서 잠깐,
문재인케어가 뭔지 짚어보죠.

‘문재인 케어 ‘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면 본인이 내는 돈과 건강보험이 부담하는 비용이 있습니다. 가령 진료비가 1만원이면 3천원은 개인이, 7천원은 건강보험공단이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모든 의료비를 건강보험공단이 부담해주지는 않습니다. 특히 MRI나 초음파 검사 등 일부 검사 비용은 비싸도 전액 본인이 부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비싼 검사비용이나 고가의 약 등 보험 적용이 되지 않던 ‘비급여 항목’을 개선하는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는데, 이를 가리켜 ‘문재인 케어’라고 부릅니다.

아무리 세상일에 어둡다 해도 과거 이력이 저런 인물을 대표로 세우고 그를 따라 목소리를 높이는 의사들이라니
몹시 실망스럽습니다.

적폐는 사회 온 권력층을 뒤덮고 있음을 다시 한 번 절감합니다.

피터님글 기사로 꼭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http://theimpeter.com/41818/


 

 

원문 ; http://cafe.daum.net/kseriforum/7pAX/366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