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귀촌하여 자급자족 정원겸 텃밭을 만들어 가꾼 모습입니다.

 

∇ 나주인근 광주변두리의 고향집 입구 모습 (2017년 늦봄)

 

 

 ∇ 집앞길 왼쪽에 심은 가지가 실하게 자라고있네요.

 

 

∇ 가지 옆에(보리수 왼쪽) 심은 뽕나무가 커가며 왕뽕잎을 연상케합니다.

 

 

∇ 맨 오른쪽엔 무화과나무가 벌써 열매를 맺기 시작하네요.

 

 

∇ 집앞 가설건물에(차광막 지붕) 텃밭을 만든 모습입니다. (2017년 늦봄)

 

 

∇ 텃밭 오른쪽에 심은 오이고추가 여름 현제 실하게 열려있네요.

 

 

 

∇ 집 맨안쪽에 있던 자연식 미니텃밭을 가꾼 모습입니다. ( 2017년 늦봄)

 

 

∇ 여름이 되자 머위와 호박, 오이가 정답게 자라고있네요.

 

 

∇ 실하게 자란 깻잎

 

 

 

 

 

∇ 2017년 늦봄, 집 앞마당에 정원겸 미니과수원을 조성한 모습입니다.

 

 

∇ 초여름이 되자 복숭아꽃이 피는등, 각 유실수에 잎이 나기 시작합니다.

 

 

 

 

 ∇ 2017년 초여름 구기자나무 모습

 

 

∇ 2017년 7월하순이 되자 구기자와 토마토가 실하게 열려있습니다.

사진 맨앞좌측의 가냘픈 구기자한줄기는

뒤에 구기자나무가 자라며 겾가지로 자란것을 분리해 심은것입니다.

 

 

 

 

∇ 8월이 되자 올봄에 심었던 대추나무에 대추가 크게 열리기 시작하네요.

 

 

 ∇ 7월하순에 구기자를 몇차례 수확후에도 열매가 조금더 자라있네요.

 

 

 

 

∇ 구기자 말리는것이 까다롭기에 발효액과 칵테일주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 망한 친지를 위하여(윗마을 큰집), 지난 늦가을에 컨테이너를 무상으로 제공했습니다. 아울러 정원 및 소소한 기초공사도 진행했습니다.

 

 

 ∇ 여름이 되니 구지뽕나무에 조금씩 열매를 맺기 시작하네요..

 

 

 

http://cafe.daum.net/refarm/QHc/7540

http://cafe.daum.net/myrefarm/14Lb/3189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