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1993487
★촛불후원★ 촛불을 위한, 촛불에 의한 바자회 안내
10월1일 1차, 10월4일 2차 바자회에 함께 해 주신 촛불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10월6일(월)에 3차(마지막) 바자회가 있습니다.
젠틀맨님을 비롯한 회칼테러 피해자들,
다인아빠, 촛불다방, <KBS>노란천막 등을 돕기 위한 바자회를 엽니다.
뉴라이트 실체 알리기를 위해 홍보전으로 애 쓰셨던 젠틀맨님, 놀자님, 저격수님...
회칼테러 피습으로 병원에서 힘들게 회복을 위한 투쟁을 하고 계십니다.
우리의 투쟁 대오에 함께 하시면서
우리의 먹거리를 챙겨주셨던 "다인아빠"와 "촛불다방" 여러분,
KBS 앞에서 공영방송 지킴이들을 위해 묵묵히 자리를 지켜주시던 "노란천막",
공안정국의 탄압으로 모든 방송장비를 뺏기고 월세마저 뺏겨 방송 존립조차 힘든
우리들의 진실의 눈, 615TV 등......
촛불 앞에 누구보다 헌신적인 분들을 돕고자 합니다.
내일 조계사 옆 우정국 공원에서 열리는 "3차 촛불후원 바자회"는
그 수익금으로 그분들의 노고에 미약하나마 힘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새것과 다름 없지만 우리가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이
다른 분들 손에는 유용한, 그 본래의 소용과 가치를 찾아가겠지요.
바자회에 물건을 기증하고 싶으신 분들,
자신의 필요가 다한 물건이 남에게 소중하게 쓰였으면 하는 분들은
조계사(우정국) 비대위 상황실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월6일 바자회 당일까지 받겠습니다.)
 
*바자회 일정 안내
◇ 시간 : 10월 6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 장소 : 조계사 옆 우정국 공원
◇ 판매 물품 : 재활용 물품 위주입니다. (새 물품도 있습니다.^^)
 
 
4일 2차 촛불 바자회가 뚝섬에서 열립니다!!  토론 > 자유토론방
저희가 이번에 젠틀맨님,다인아빠,촛불다방 노란천막를 돕기위한 바자회를 엽니다. 한여름 저희 촛불을 위해 애쓰셨던 젠틀맨님지금은 피습을 당하시고 병원에서 힘들게 자신을 위한..

시간:10월 4일 낮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장소:7호선 뚝섬 유원지역 2,3번 출구 사이

재활용물건 위주의 판매가 될듯합니다.



연휴 이틀째..도심 집회.행사 다채 기사입력 2008-10-04

(서울=연합뉴스) 박인영 기자 = 개천절 황금연휴 둘째날인 4일 서울 도심 곳곳에서 각종 집회와 축제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남북공동선언실천연대는 오후 3시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촛불보복 공안탄압 규탄대회'를 열어 최근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간부들이 구속된 데 대해 "정부의 무분별한 공안탄압"이라며 항의할 계획이다.

이 단체는 미리 공개한 행사 취지문에서 "정부는 촛불을 들었던 사람들을 무차별 연행해 국민의 입에 재갈을 물리려 하고 있으며 냉전시대의 유물인 국가보안법으로 운동 진영을 탄압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들은 집회를 마치고 을지로입구→회현사거리→서울역광장을 행진한 뒤 6.15공동선언실천남측위 관계자 1천여명이 오후 7시부터 서울역에서 갖는 `남북정상선언 1주년 기념 통일문화제'에 합류할 예정이다.

 

앞서 오후 2시 명동 유네스코 앞에서는 한반도민족사랑실천운동본부가 `뉴라이트 막말 및 건국절 망언 규탄 집회'를 갖는다.

 

또 오후 5시 중구 정동 품사랑카페에서는 천주교정의구현전국연합이 제15차 시국미사를 진행하고 서울역광장과 명동성당 등으로 행진할 예정이다.

이들 집회와 별도로 이날 서울 도심에서는 다양한 단체들이 주최하는 축제가 열려 행사장을 중심으로 시내 곳곳에서 교통혼잡이 빚어질 전망이다.

 

시민 1만여명은 오전 9시부터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4개 차로를 통제한 가운데 `대학로 문화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또 구세군 대한본영은 오전 10시부터 서울역광장에서 관계자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세군 100주년 기념 축제를 진행중이다.



[웹포스터]10.4선언 발표 1주년 기념 행사 안내




한강시민공원  2008 서울세계불꽃축제

http://www.bulnori.com/200608/world/intro.jsp

일시 : 2008년 10월 4일 (토), 오후 5시부터  장소 : 서울특별시 대한생명 63빌딩 앞

2008년 10월 4일(토) 17:00~21:30 / 총 1회  
 
대한생명 63빌딩 앞 한강시민공원(63빌딩 앞 수변마당)

 참가국 : 홍콩, 한국 


오늘 저녁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일대에서 2008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린다.
오후 5시에는 여의도 63빌딩 앞에서 시민 80여만명이 참가한 가운데 `2008 서울 세계 불꽃축제'가 열려 드높은 가을 밤하늘을 휘황찬란한 불꽃으로 가득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FC서울은 오늘 오후 인천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삼성하우젠 K-리그 2008 21라운드 원정경기를 갖는다. 서울은 현재 승점 41점으로 성남일화, 수원삼성과 함께 골득실에서 뒤진 공동선두권을 형성하고 있다.

이날 경기를 응원하듯, 거의 동시에 서울 여의도 대한생명 63빌딩 앞 한강시민공원에서는 '하이서울페스티벌 2008'의 일환으로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린다.

인천에서 열리는 경기가 대략 오후 7시쯤 마무리되면 여의도에서는 오후 7시30분부터 본격적인 불꽃놀이가 시작될 예정이다...



-------------------------------------------------------

 



2008 10.5 주거권 선언 연명에 함께 해요!

 홈페이지 http://poor.jinbo.net/zbxe/?mid=main1017 에서도 연명을 부탁드립니다

세계주거의날 주거권직접행동기획단

나눔과미래,노숙인당사자모임한울타리회,노숙인복지와인권을실천하는사람들,동자동사랑방,빈곤사회연대,빈민해방철거민연합,인권운동사랑방,장애와인권발바닥행동,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국철거민연합,주거권실현을위한비닐하우스촌주민연합,주거권운동네트워크

 

 

 

+ Recent posts